- 글번호
- 152099
- 작성일
- 2025.04.21
- 수정일
- 2025.04.22
- 작성자 이석진
- 조회수
- 68
인하대학교 주차장 이용안내(정기권 신청) 및 메뉴얼
2025년부터 주차장 이용방식이 변경되오니 하단 사항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신입생분들은 신규 신청시 재학증명서(학생증 대체)로 제출 가능하며 학생증 발급 완료시 추가로 학생증 사본 등을 제출하셔야 합니다.
대학 주차장 혼잡 완화 및 이용자 편의 증진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
최신 주차관제시스템을 도입하고 주차장 이용방식을 변경합니다.
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○ 시행일자 : 2025년 1월 1일(수)부터 (※ 2024년 12월 24일(화) 11시부터 시험 운영)
○ 위탁운영업체 : 아마노코리아
○ 대상주차장 : 인하대학교 용현캠퍼스 주차장
○ 주차장 이용 안내
구 분 |
이용방식 |
비고 |
|
정기권 |
기존 이용자 |
○ 기존 급여공제자 : 2025년 2월 28일까지 동일하게 이용(3월 1일 이전에 주차권 연장 필요) ※ 급여공제 유지 불가(기존 급여공제 일괄 해지) ○ 일반 결제자 : 기존 결제한 정기권의 만료 기간까지 동일하게 이용 ○ 정기권 만료 7일 전부터 주차장 입·출차시 차량인식기에 잔여일 표시 ○ 정기주차권 온라인 연장 방법 1. 대학 홈페이지(주차) 또는 대학 앱 내 ‘주차’ 페이지 접속 2. 전체 차량번호 조회(로그인 불필요) 3. 월정기권 또는 학기정기권 선택 후 개별 카드 결제 ※ 정문 주차관리실(032-860-8627)에 방문하여 신청 가능 |
첨부된 이용 매뉴얼 (붙임1) 참조 |
신규 신청자 |
○ 정기권 신규 신청 방법 1. 대학 홈페이지(주차) 또는 대학 앱 내 ‘주차’ 페이지 접속 2. 정기권 신규 선택하여 차량 조회 후 신청양식 작성(관련 서류 첨부(업로드) 필수) 3. 주차관리실 관리자가 대상자 확인 후 결제링크 발송 4. 결제링크 접속하여 개별 카드 결제 진행 ※ 정문 주차관리실(032-860-8627)에 방문하여 신청 가능(붙임2 신청서 작성) |
||
할인권 |
기존 발행된 할인권 |
○ 정문 주차관리실에 방문하여 기존 할인권 반납 후 웹할인권 교환(평일 9시~18시) ○ 반납 및 교환 기간 : 2024년 12월 24일(화)부터 2025년 6월 20일(금)까지 ※ 2024년 12월 24일 11시부터 기존 할인권 사용 불가 |
|
신규 할인권 |
○ 부서별 ID 부여(부서 ID : 인하포털시스템 부서코드) ※ 부서코드 확인 방법 : 인하포털시스템 부서용재무관리 발의부서 숫자 4자리 ※ 부서코드 ID 외 개인 ID 발급 불가 ○ 온라인 구입 방법 1. 아래 링크 접속하여 로그인 후 할인권 구입(카드결제, 간편결제) 및 사용 2. 할인권 관리사이트 링크 : https://a20178.pweb.kr/login ○ 정문 주차관리실에 방문하여 구입 가능 : 첨부문서 참조 |
||
대형 행사 진행 |
○ 행사 전 평일(9시~18시) 정문 주차관리실 방문 후 신청양식 작성 ○ 행사용 임시 ID 부여 ○ (필요시) 태블릿PC 대여 후 행사장 비치 → 방문객 셀프 주차 등록 안내 ○ 주차요금 결제 : 선불 또는 후불 선택 가능(카드결제 및 계좌이체) |
- |
|
일반차량 |
사전 정산 |
○ 각 호관 건물 출입구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모바일 사전 정산 가능 ※ 사전 정산 후 15분 초과시 추가요금 발생 ○ 현행과 같이 정문 차량 출구 무인주차정산기에서 결제 가능 ○ T맵 주차, 카카오T주차 등에 결제 수단 등록시 자동결제 출차 가능 |
사전 정산 후 15분 내 출차 |
※ 주차장 정기권 이용 가능 대상 및 이용요금은 현행과 동일함 (주차요금 안내페이지 바로가기)
○ 문의전화 : 주차관리실 032-860-8627
- 다음글
- 다음글이(가) 없습니다.
- 이전글
- 이전글이(가) 없습니다.